컨텐츠

18.[강의신청&수강] 무료로 수강 가능한 강의가 있나요?

아트엑스캠퍼스가 제페토 공식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제페토 입문자들을 위해 무료강의를 준비했어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무료강의를 만나보세요Emotion Icon

 

1. [무료] 제페토 기본 아이템 만들기 튜토리얼

2. [무료] 제페토 빌드잇 튜토리얼

3. [무료] 제페토 영상편집 튜토리얼

 

이외의 강의 또한 회원 가입 시, 1강까지 모두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는 점 잊지말아요!

 

17.[강의신청&수강] 콜러스 플레이어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PC, 모바일)

콜러스 플레이어 설치방법 안내 링크입니다.

> https://catenoid-support.atlassian.net/wiki/spaces/SUP/pages/3312715

(디바이스 별 설치방법을 참고해주세요)

16.[회원가입&계정관리] 해외거주중인데, 회원가입 하고 싶어요!

회원 가입을 위해서는 국내 휴대폰 번호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다만, 해외 거주 고객에 대해서는(중국 본토 제외) 별도의 절차로 가입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가입을 원하시는 해외 거주 고객께서는 채팅 상담(채널톡) 또는 헬프 메일 (help@artxcampus.co.kr)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5.[결제&환불] 결제 중 주문을 취소했는데 쿠폰이 사라졌어요!

결제 중 주문취소의 경우,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에서

해당 결제 건의 주문삭제 버튼을 클릭하시면 쿠폰이 반환됩니다.

14.[기타] 무료세미나(이프랜드)

아트엑스캠퍼스에서는 SK의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와 제휴를 통해 메타버스에서 무료 세미나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프랜드 세미나는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세미나/특강 탭에서 원하시는 세미나 수강신청 후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프랜드 강의 링크는 수강신청 후 나의 강의실에서 '강의시청' 버튼을 통해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프랜드는 현재 모바일 앱으로만 이용이 가능하여 세미나 시작 전 모바일 기기에 이프랜드 앱을 설치 후 모바일을 통해 참여가 가능합니다.

13.[결제&환불] 마일리지 사용방법과 한도, 유효기간

강의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일정 비율을 마일리지로 적립해 드리고 있습니다.
적립하신 마일리지는 마이페이지 > 마일리지 또는 결제 진행 시 보유 현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사용을 원하실 경우, 결제 단계에서 화면 오른쪽 마일리지 확인 영역에서 보유하신 마일리지 만큼 원하시는 대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일리지 사용은 쿠폰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2.[결제&환불] 환불규정과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아트엑스캠퍼스 유료 컨텐츠의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구매 7일 이내, 진도율 30% 미만인 경우 : 100% 환불
> 구매 7일 이후, 진도율 30% 미만인 경우 : 70% 환불
> 구매일과 상관없이 진도율 30% 이상인 경우 : 환불불가


*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내 ‘환불규정’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1.[강의신청&수강] 강의 수강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메타버스 크리에이티브(Metaverse Creative) 프로그램 강의는 수강 시작일 (구매일)로부터 1년간 동영상 시청이 가능한 VOD 중심 강의 입니다.

비주얼 이펙트(Visual Effect) 프로그램 강의는 각 분야 현직 전문가들의 멘토링 과정으로 온라인 라이브 강의 및 실습 위주로 구성되어 주제 및 구성에 따라 강의 기간, 강의 수가 달라 질 수 있습니다.

10.[강의신청&수강] 하나의 계정을 다른 사람과 함께 공유해도 되나요?

아트엑스캠퍼스의 모든 유료 콘텐츠는 구매자(회원) 본인에게만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수의 인원이 계정을 무단으로 공유하실 경우,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불법사용 사례로 계정 소유주에게 법적 책임이 발생 할 수 있으니 서비스 이용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9.[강의신청&수강] 온라인 강의 이용 기기 수 제한이 있나요?

회원계정 별 영상 재생 가능한 기기 수는 총 3대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사용하실 기기에서 강의를 처음 재생하실 때 해당 기기의 정보가 자동으로 등록되며, 3대 모두 등록이 완료되신 경우 이후 다른 기기에서는 강의 재생이 어려우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폰 기기 변경 등의 이유로 불가피하게 기기를 새로 등록하셔야 할 경우 연 1회에 한하여 등록 기기 초기화가 가능하며, 아트엑스캠퍼스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채널톡"을 통해 요청 부탁드립니다.

8.[강의신청&수강] 결제를 완료했는데, 수강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강의 수강은 로그인 후 [나의 강의실] 에서 결제하신 강의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강의를 선택 후 해당 챕터 재생 버튼을 클릭 하시면 강의 재생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나의 강의실은 화면 상단 '나의 강의실' 버튼을 클릭하시면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7.[강의신청&수강] 강의 영상을 다운 받을 수 있나요?

현재 강의 영상 다운로드 서비스는 별도로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6.[강의신청&수강] 회원가입을 해야 강의를 수강할 수 있나요?

강의 구매 및 수강은 회원가입 완료 후 바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5.[강의신청&수강] 동영상 재생 시 오류가 생겼어요!

1. 녹화 캡쳐 프로그램 충돌 (error code :1002)

1) https://support.catenoid.net/pages/viewpage.action?pageId=1081484

2) https://support.catenoid.net/pages/viewpage.action?pageId=1083140

 

 

2. 맥북(MAC)에서 크롬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으로 인한 영상 재생 불가

https://support.catenoid.net/pages/viewpage.action?pageId=9733916

 

 

3. 백신 프로그램과 충돌

https://support.catenoid.net/pages/viewpage.action?pageId=1081366

 

 

4. 앱 체크 (App Check) 프로그램에 의한 플레이어 설치 차단

https://support.catenoid.net/pages/viewpage.action?pageId=9733179

 

 

5. 기타 문의

위에 안내드린 문제와 다른 문제들이거나 해결이 어려우실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동영상 플레이어 지원센터에 가시면 더 많은 해결방법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 동영상 플레이어 지원 센터 :

https://support.catenoid.net/pages/viewpage.action?pageId=1081689

4.[회원가입&계정관리]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페이지 가장 하단에 [회원탈퇴] 버튼이 있습니다.
회원탈퇴 후 기존 결제하신 강의, 쿠폰, 마일리지 정보는 소멸되어 복원이 불가능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2...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