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14.[기타] 무료세미나(이프랜드)

아트엑스캠퍼스에서는 SK의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와 제휴를 통해 메타버스에서 무료 세미나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프랜드 세미나는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세미나/특강 탭에서 원하시는 세미나 수강신청 후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프랜드 강의 링크는 수강신청 후 나의 강의실에서 '강의시청' 버튼을 통해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프랜드는 현재 모바일 앱으로만 이용이 가능하여 세미나 시작 전 모바일 기기에 이프랜드 앱을 설치 후 모바일을 통해 참여가 가능합니다.

13.[결제&환불] 마일리지 사용방법과 한도, 유효기간

강의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일정 비율을 마일리지로 적립해 드리고 있습니다.
적립하신 마일리지는 마이페이지 > 마일리지 또는 결제 진행 시 보유 현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사용을 원하실 경우, 결제 단계에서 화면 오른쪽 마일리지 확인 영역에서 보유하신 마일리지 만큼 원하시는 대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일리지 사용은 쿠폰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2.[결제&환불] 환불규정과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아트엑스캠퍼스 유료 컨텐츠의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구매 7일 이내, 진도율 30% 미만인 경우 : 100% 환불
> 구매 7일 이후, 진도율 30% 미만인 경우 : 70% 환불
> 구매일과 상관없이 진도율 30% 이상인 경우 : 환불불가


*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내 ‘환불규정’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1.[강의신청&수강] 강의 수강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메타버스 크리에이티브(Metaverse Creative) 프로그램 강의는 수강 시작일 (구매일)로부터 1년간 동영상 시청이 가능한 VOD 중심 강의 입니다.

비주얼 이펙트(Visual Effect) 프로그램 강의는 각 분야 현직 전문가들의 멘토링 과정으로 온라인 라이브 강의 및 실습 위주로 구성되어 주제 및 구성에 따라 강의 기간, 강의 수가 달라 질 수 있습니다.

10.[강의신청&수강] 하나의 계정을 다른 사람과 함께 공유해도 되나요?

아트엑스캠퍼스의 모든 유료 콘텐츠는 구매자(회원) 본인에게만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수의 인원이 계정을 무단으로 공유하실 경우,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불법사용 사례로 계정 소유주에게 법적 책임이 발생 할 수 있으니 서비스 이용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9.[강의신청&수강] 온라인 강의 이용 기기 수 제한이 있나요?

회원계정 별 영상 재생 가능한 기기 수는 총 3대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사용하실 기기에서 강의를 처음 재생하실 때 해당 기기의 정보가 자동으로 등록되며, 3대 모두 등록이 완료되신 경우 이후 다른 기기에서는 강의 재생이 어려우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폰 기기 변경 등의 이유로 불가피하게 기기를 새로 등록하셔야 할 경우 연 1회에 한하여 등록 기기 초기화가 가능하며, 아트엑스캠퍼스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채널톡"을 통해 요청 부탁드립니다.

8.[강의신청&수강] 결제를 완료했는데, 수강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강의 수강은 로그인 후 [나의 강의실] 에서 결제하신 강의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강의를 선택 후 해당 챕터 재생 버튼을 클릭 하시면 강의 재생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나의 강의실은 화면 상단 '나의 강의실' 버튼을 클릭하시면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7.[강의신청&수강] 강의 영상을 다운 받을 수 있나요?

현재 강의 영상 다운로드 서비스는 별도로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6.[강의신청&수강] 회원가입을 해야 강의를 수강할 수 있나요?

강의 구매 및 수강은 회원가입 완료 후 바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5.[강의신청&수강] 동영상 재생 시 오류가 생겼어요!

1. 녹화 캡쳐 프로그램 충돌 (error code :1002)

1) https://support.catenoid.net/pages/viewpage.action?pageId=1081484

2) https://support.catenoid.net/pages/viewpage.action?pageId=1083140

 

 

2. 맥북(MAC)에서 크롬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으로 인한 영상 재생 불가

https://support.catenoid.net/pages/viewpage.action?pageId=9733916

 

 

3. 백신 프로그램과 충돌

https://support.catenoid.net/pages/viewpage.action?pageId=1081366

 

 

4. 앱 체크 (App Check) 프로그램에 의한 플레이어 설치 차단

https://support.catenoid.net/pages/viewpage.action?pageId=9733179

 

 

5. 기타 문의

위에 안내드린 문제와 다른 문제들이거나 해결이 어려우실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동영상 플레이어 지원센터에 가시면 더 많은 해결방법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 동영상 플레이어 지원 센터 :

https://support.catenoid.net/pages/viewpage.action?pageId=1081689

4.[회원가입&계정관리]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페이지 가장 하단에 [회원탈퇴] 버튼이 있습니다.
회원탈퇴 후 기존 결제하신 강의, 쿠폰, 마일리지 정보는 소멸되어 복원이 불가능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회원가입&계정관리] 비밀번호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정보 수정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필요하신 정보 변경 후 꼭 [수정완료] 버튼을 클릭 해주세요.

2.[회원가입&계정관리]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우측 상단 [로그인] 버튼을 클릭 해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또는 사용 중이신 간편 로그인 버튼을 통해 로그인 해주세요.

1.[회원가입&계정관리]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화면 우측 상단 메뉴 중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되며 가입 정보 입력 해주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