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22.[대전 특수영상 전문가 과정] [취업 지원] 교육을 받기 위해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사항이 있나요?

본 교육은 특수영상과 버추얼 프로덕션에 대해 즉시 취업을 지원하기 위한 지식을 교육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따라서 기본적인 프로그램(C++, 그래픽 툴 등) 활용 능력을 요구합니다.

21.[대전 특수영상 전문가 과정] [취업 지원] 교육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교육은 6월 13일(월)에 개강하여 7월까지 진행되며, 버추얼스튜디오 실습은 교육생 일정에 맞게 협의 후 진행됩니다.

20.[대전 특수영상 전문가 과정] [취업 지원] 오프라인 강의 시 강의장은 어디인가요?

오프라인 강의는 대전 ICT이노베이션스퀘어에서 진행됩니다.

대전 ICT 이노베이션스퀘어 주소 : 

대전시 유성구 전민로 37 (KAIST 문지캠퍼스 바로 옆)

 

또한, VP 실습은 넷플릭스 콘텐츠 제작을 위해 사용되고 있는 넷플릭스 버추얼 스튜디오(경기도 파주 소재)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19.[대전 특수영상 전문가 과정] [취업 지원] 강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강의는 온라인 VOD, 줌을 활용한 온라인 Live 화상과 오프라인 교육장에서의 실습

그리고 버추얼프로덕션 방문 실습으로 진행됩니다.

 

과정별 교육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크린샷 2022-05-30 오전 11.07.41.png

18.[대전 특수영상 전문가 과정] [취업 지원] 수강 시 교육비는 얼마인가요?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오프라인 강의시에는 점심식사가 제공됩니다.

17.[대전 특수영상 전문가 과정] [취업 지원] 교육은 누구나 받을 수 있나요?

본 과정은 취업연계과정으로 해당 분야에 즉시 취업이 가능한 분에 한하여

주민등록상 주소가 대전시인 대전광역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합니다. 

또한 주소지가 대전이 아니더라도 대전 소재 고등학교 및 대학교에서 졸업 혹은 졸업 예정이신 분들도 수강이 가능합니다.

16.[대전 특수영상 전문가 과정] [BOOT CAMP] 교육을 받기 위해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사항이 있나요?

본 교육은 특수영상과 버추얼 프로덕션에 대한 이해를 통해 해당 분야의 진로 체험을 목적으로 하는 교육입니다.

따라서 전세계적으로 떠오르는 분야인 버추얼 프로덕션을 이해하고 싶은 분이나, 미리 진로 체험을 해보고 싶은 분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15.[대전 특수영상 전문가 과정] [BOOT CAMP] 교육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1차 교육은 6월 13일(월)에 개강합니다. 

그리고 2, 3, 4차 교육은 7월, 9월, 10월에 시작하며 상세일정은 추후 공개할 예정입니다.

14.[대전 특수영상 전문가 과정] [BOOT CAMP] 오프라인 강의 시 강의장은 어디인가요?

오프라인 강의는 대전 ICT이노베이션스퀘어에서 진행됩니다. 

대전 ICT 이노베이션스퀘어 주소 :

대전시 유성구 전민로 37  (KAIST 문지캠퍼스 바로 옆)

13.[대전 특수영상 전문가 과정] [BOOT CAMP] 강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강의는 온라인 VOD, 줌을 활용한 온라인 Live화상과 오프라인 교육장에서의 실습으로 진행됩니다.

 

과정별 교육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크린샷 2022-05-30 오전 10.59.32.png

12.[대전 특수영상 전문가 과정] [BOOT CAMP] 수강 시 교육비는 얼마인가요?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오프라인 강의시에는 점식식사가 제공됩니다.

11.[대전 특수영상 전문가 과정] [BOOT CAMP] 교육은 누구나 받을 수 있나요?

주민등록상 주소가 대전시인 대전 시민 또는 대전 소재 중고등학교 및 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

그리고 대전 소재 회사에 재직 중인 직장인까지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습니다.

10.[[공통] 계정관리] 하나의 계정을 다른 사람과 함께 공유해도 되나요?

아트엑스캠퍼스의 모든 유료 콘텐츠는 구매자(회원) 본인에게만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수의 인원이 계정을 무단으로 공유하실 경우,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불법사용 사례로 계정 소유주에게 법적 책임이 발생 할 수 있으니 서비스 이용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9.[[공통] 강의수강] 온라인 강의 이용 기기 수 제한이 있나요?

회원계정 별 영상 재생 가능한 기기 수는 총 3대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사용하실 기기에서 강의를 처음 재생하실 때 해당 기기의 정보가 자동으로 등록되며, 3대 모두 등록이 완료되신 경우 이후 다른 기기에서는 강의 재생이 어려우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폰 기기 변경 등의 이유로 불가피하게 기기를 새로 등록하셔야 할 경우 연 1회에 한하여 등록 기기 초기화가 가능하며, 아트엑스캠퍼스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채널톡"을 통해 요청 부탁드립니다.

8.[[공통] 강의수강] 결제를 완료했는데, 수강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강의 수강은 로그인 후 [나의 강의실] 에서 결제하신 강의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강의를 선택 후 해당 챕터 재생 버튼을 클릭 하시면 강의 재생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나의 강의실은 화면 상단 '나의 강의실' 버튼을 클릭하시면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1 2...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