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로그인
교육
가상 캠퍼스
마켓플레이스
프로그램
메타버스크리에이티브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비주얼 이펙트
오프라인/특강
%topDepth2_print_m%
정부지원 교육
프로그램
자주 묻는 질문(FAQ)
공지사항
수강가이드
%topDepth2_print_m%
프로모션
%topDepth2_print_m%
파트너
%topDepth2_print_m%
Instagram
Youtube
blog
교육
가상 캠퍼스
마켓플레이스
로그인
Company
Class List
수강신청 리스트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이 없습니다.
프로그램
메타버스크리에이티브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비주얼 이펙트
오프라인/특강
%topDepth2_print_pc%
정부지원 교육
프로그램
자주 묻는 질문(FAQ)
공지사항
수강가이드
%topDepth2_print_pc%
프로모션
%topDepth2_print_pc%
파트너
%topDepth2_print_pc%
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이용약관 보기
영상 재생을 위해서 플레이어 설치가 필요합니다.
스토어에서 Kollus Player를 설치해주세요.
스토어 이동
로블록스
블렌더로 3D 모델링 고수되기
수강신청
찜하기
장바구니
사전예약
강의소개
커리큘럼
스터디옵션
강사소개
리뷰
추천강의
강의소개
블렌더로 3D 모델링 고수되기
로블록스
모델링 환경구축부터 3D모델링 시작, 응용 및 텍스처 작업까지 배웁니다. 블렌더를 이용하여 로블록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3D모델을 만들어봐요!
중급
1년 무제한 수강
로블록스 스튜디오, 블렌더
VOD
Experience
0
20
40
60
80
100
Planning (기획)
Design (디자인)
Programming (프로그래밍)
커리큘럼
전체 강의 수 : 총 10개
ㅣ
02:44:47
Hello! 블렌더로 3D 모델링 고수되기
회원 가입 후
무료시청
OT.
- 블렌더로 3D 모델링 고수되기 강의에 대해 알아봅니다.
02:15
Chapter 1. 모델링 환경 구축 - 블렌더 기본 조작/ 애드온 설치
회원 가입 후
무료시청
Chapter 1.
- 주요한 기능 조작법(단축키)과 애드온 소개
- 블랜더에 참고자료(도면 등)를 불러오는 방법 설명
13:24
Chapter 2. 3D 모델링 시작하기 - 도검
비공개
Chapter 2.
도검 오브젝트 모델링
- 비교적 간단한 모델링 과정을 보여주면서 사용되는 기능, 모디파이어에 대한 설명
- 도면을 이용하지 않고 자료로만 만드는 법
- 도면을 이용한 모델링
- 관련된 카메라 조작법 설명
36:46
Chapter 3. 모델링 응용하기 - K808 장갑차 모델링 하기
비공개
Chapter 3.
K808 장갑차 오브젝트 모델링
- 더 복잡한 모델을 만드는 영상의 요약본
> 챕터 3에서 이용한 모디파이어를 응용
> 추가적으로 사용할 모디파이어, 기능 설명
35:11
Chapter 4. 모델에 색상과 명암 입히기 : 텍스처
비공개
Chapter 4.
UV매핑/ 텍스처 작업과정
- 더 복잡한 모델을 만드는 영상의 요약본
> 챕터 3에서 이용한 모디파이어를 응용
> 추가적으로 사용할 모디파이어, 기능 설명
12:40
Chapter 5. 모델에 색상과 명암 입히기 I : 도검 텍스처 제작
비공개
Chapter 5.
UV매핑/ 텍스처 작업과정
- UV 레이아웃 내보내기, 포토피아를 통한 텍스처 제작
- 메트리얼 영역 나누기
- 외부프로그램(Substance 3D Painter)을 이용한 텍스쳐 제작법 (기초)
25:49
Chapter 6. 모델에 색상과 명암 입히기 II : 장갑차 텍스처 제작
비공개
Chapter 6.
UV매핑/ 텍스처 작업과정
- UV 레이아웃 내보내기, 포토피아를 통한 텍스처 제작
- 메트리얼 영역 나누기
- 외부프로그램(Substance 3D Painter)을 이용한 텍스쳐 제작법
10:25
Chapter 7. 내가 만든 모델 저장하기
비공개
Chapter 7.
메쉬, 텍스쳐 저장 및 반출
- 메쉬 저장 / 내보내기
> 내보내기전 주의사항 등
- 텍스쳐 내보내기
> 텍스쳐 페인팅으로 만든 텍스쳐 내보내는법
> 외부프로그램(Substance 3D Painter)에서 만든 텍스쳐 내보내는 법
> 여러 텍스쳐 합치기(웹사이트 Photopea 활용)
12:20
Chapter 8. 로블록스에 모델 가져오기
비공개
Chapter 8.
메쉬, 텍스쳐 업로드 및 반입 / 텍스쳐 적용
- 메쉬 반입
> Mesh Part, Special Mesh
- 텍스쳐 업로드 / 메쉬에 적용
- Surface Appearance 이용법
12:44
Chapter 9. 고급과정으로 넘어가기 위한 유인 크리에이터 만의 팁
비공개
Chapter 9.
- 위 과정들에서 다뤘던 팁이나 주의사항들에 대하여 다시 한번 짧게 요약 + 실전팁
- 더 좋은 모델링을 만들기 위해 (고급 단계로 넘어가기 전) 준비하면 좋은 요소들
03:13
스터디옵션
블렌더로 3D 모델링 고수되기
난이도 : 중급
수강 기간 : 1년 무제한 수강
필요 기술 : 로블록스 스튜디오, 블렌더
강의 형태 : VOD
VOD
112,000원
19800
원
공개예정
강사소개
유인
로블록스 모델링 크리에이터
강사의 다른 강의
같이 들으면 좋은 추천 강의
베스트
로블록스
애니메이션 제작
블렌더
로블록스
블렌더로 만드는 로블록스 애니메이션
로블록스
애니메이션 제작
블렌더
찜하기
장바구니
로블록스
블렌더로 만드는 로블록스 애니메이션
블렌더로 실감나는 로블록스 애니메이션을 제작해보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강의입니다.
초급
1년 무제한 수강
블렌더, 로블록스 스튜디오
VOD
82% 할인
10월 04일까지
남은 시간
9
일
0
원
VOD
19800
원
공개예정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