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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igital Training 리얼타임 엔진을 활용한 실감형 콘텐츠 개발자 양성 과정 14차 (개발자 트랙)
강의소개 리얼타임 엔진을 활용한 실감형 콘텐츠 개발자 양성 과정 14차 (개발자 트랙) K-Digital Trai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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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강의는 에티버스와 고용노동부 주체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강의입니다. 현재 별도 VOD 강의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초급
  • 880시간
  • 언리얼 엔진
  • 오프라인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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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lanning (기획)
  • Design (디자인)
  • Programming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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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소개

■ 안내사항
교육 기간 : 2023.04.17~2023.10.17

본 강의는 에티버스와 고용노동부 주체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강의입니다.
현재 별도 VOD 강의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본 과정은 4차산업혁명과 빠르게 다가오는 5G 시대에 주목 받는 핵심 분야를 다루는 과정으로
에픽 게임 사에서 개발한 언리얼 엔진을 통해
실감형 콘텐츠를 제작하는 개발자를 양성하는 과정입니다.

특히 관련 분야 기업에서 1개월 간 현장 실습을 진행하며 학습한
핵심 기술을 현장에 적용해볼 수 있도록 하여
우수한 실무형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K-Digital Training 이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한국형 뉴딜(사람 투자)의 핵심 과제로
3,600 여 명의 청년에게 디지털 일자리로의 취업을 위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향후 5년 간 18만 명까지 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인 사업입니다.
■ K-Digital Training 선발 절차
● 서류 접수(구글 지원서) → 안내 전화 → 면접 → 개별 합격 통보

- 서류접수 : 2023년 2월 1일~ (선착순 조기마감예정)
- 6개월 간 식대 및 교통비 최대 30만원 지원 (단위기간 출석률 80% 충족 시)


※ K-Digital Training에 참여를 원하시는 청년은 직업훈련포털(www.hrd.go.kr)
또는 고용센터를 통해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신청을 해야 합니다.

[문의] 02-6004-7508, 7514 / ygl@etevers.com



교육목표

디지털 핵심실무인재 양성사업의 실감형 콘텐츠(VR) 분야 중
VR 환경의 게임 콘텐츠 개발에 필요한 콘텐츠 기획 및 설계 능력과
콘텐츠 개발 및 구현 능력을 갖춘 VR 개발 신규인력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4차 산업혁명과 빠르게 다가오는 5G 시대에 주목 받는 핵심 분야
- 에픽게임즈 사에서 개발한 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실감형 콘텐츠 개발자 양성
- 관련분야 기업에 1개월간 현장실습 진행


교육대상
-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 가능자
- 수료 후 참여기업으로 취업함에 결격사항이 없는 자
- VR 관련 분야 취업 및 이직 희망자
- 실제 기업과 협력하여 프로젝트를 경험해 보고 싶은 자
※지원자 숙지 및 요청사항
- 총 880시간 동안 진행되는 훈련 과정이므로 교육 과정에 성실하게 참여해 주셔야 합니다.
- 취업 이후 영우글로벌러닝과의 소통을 통해 후배들에게 채용정보, 조언, 기술의 공유 등을 부탁드립니다.
커리큘럼 전체 강의 수 : 총 48개880:00:00

리얼타임을 활용한 실감형 콘텐츠 개발자 양성 과정

리얼타임을 활용한 실감형 콘텐츠 개발자 양성 과정
[ PART.1 특강 ]
PART.1 특강
Chapter 1-1. OT 및 특강
OT 및 특강
480:00
Chapter 1-2. Git-hub 특강
Git-hub 특강
960:00
Chapter 1-3. 취업특강
취업특강
480:00
[ PART.2 VR 개발의 이해]
PART.2 VR 개발의 이해
Chapter 2-1. VR 산업의 이해
VR 산업의 이해
480:00
Chapter 2-2. VR 특징 및 주요 내용 학습
VR 특징 및 주요 내용 학습
480:00
Chapter 2-3. VR 콘텐츠의 이해
VR 콘텐츠의 이해
480:00
Chapter 2-4. 리얼 타임 랜더링 엔진의 이해
리얼 타임 랜더링 엔진의 이해
480:00
Chapter 2-5. VR HW 연동
VR HW 연동
480:00
Chapter 2-6. VR 킬러 콘텐츠 분석
VR 킬러 콘텐츠 분석
480:00
[ PART.3 WebVR 제작 실습]
WebVR 제작 실습
Chapter 3-1. AWS Sumerian WebVR 기본
AWS Sumerian WebVR 기본
1440:00
Chapter 3-2. AWS Sumerian WebVR 제작
AWS Sumerian WebVR 제작
960:00
[ PART.4 VR 콘텐츠 개발]
[ PART.4 VR 콘텐츠 개발]
Chapter 4-1. 콘텐츠 제작 기본 학습
콘텐츠 제작 기본 학습
2400:00
Chapter 4-2. 프로토타입
프로토타입
1440:00
[ PART.5 소프트웨어 설계와 분석]
소프트웨어 설계와 분석
Chapter 5-1. 소프트웨어 설계 기본 학습
소프트웨어 설계 기본 학습
960:00
Chapter 5-2. 소프트웨어 설계 실습
소프트웨어 설계 실습
1440:00
Chapter 5-3. 리버스 엔지니어링
리버스 엔지니어링
1440:00
[ PART.6 언리얼 엔진]
언리얼 엔진
Chapter 6-1. 언리얼 엔진 기본
언리얼 엔진 기본
2400:00
Chapter 6-2. 언리얼 엔진 실습
언리얼 엔진 실습
3360:00
[ PART.7 비주얼 시각화 VR]
[ PART.7 비주얼 시각화 VR]
Chapter 7-1. 데이터 임포트
데이터 임포트
2400:00
Chapter 7-2. 비주얼 시각화 구현
비주얼 시각화 구현
2400:00
[프로젝트] 버추얼 프로덕션 VR
[프로젝트] 버추얼 프로덕션
Chapter 8-1. 버추얼 카메라 세팅
버추얼 카메라 세팅
960:00
Chapter 8-2. 리얼타임 애니메이션
리얼타임 애니메이션
2400:00
Chapter 8-3. 버추얼 프로덕션
버추얼 프로덕션
1440:00
[프로젝트] 시뮬레이션 및 미디어 퍼포먼스
[프로젝트]시뮬레이션 및 미디어 퍼포먼스
Chapter 9-1. 시뮬레이션 스토리보드 구성
시뮬레이션 스토리보드 구성
2400:00
Chapter 9-2. 미디어 퍼포먼스
미디어 퍼포먼스
960:00
Chapter 9-3. 시뮬레이션 개발
시뮬레이션 개발
1440:00
[프로젝트] VR 콘텐츠 개발 프로젝트
[프로젝트]VR 콘텐츠 개발 프로젝트
Chapter 10-1. 팀 빌딩과 프로젝트 계획
팀 빌딩과 프로젝트 계획
960:00
Chapter 10-2. 팀 프로젝트 스케쥴링과 인프라 구축
팀 프로젝트 스케쥴링과 인프라 구축
960:00
Chapter 10-3. 팀 프로젝트 콘셉트기획
팀 프로젝트 콘셉트기획
960:00
Chapter 10-4. 팀 프로젝트 시스템 기획
팀 프로젝트 시스템 기획
960:00
Chapter 10-5. 팀 프로젝트 레벨디자인
팀 프로젝트 레벨디자인
1440:00
Chapter 10-6. 팀 프로젝트 폴리싱
팀 프로젝트 폴리싱
2400:00
[프로젝트] 현장실습
[프로젝트] 현장실습
Chapter 11-1. 현장실습 진행 및 현장실습 기술 지원 (Adaptive Learning 방식)
현장실습 진행 및 현장실습 기술 지원(Adaptive Learning 방식)
9600:00
[수료식]
수료식
Chapter 12-1. 교육참가 우수자 선발 및 시상
교육참가 우수자 선발 및 시상
240:00
Chapter 12-2. 다과회 및 사진 촬영
다과회 및 사진 촬영
240:00
스터디옵션 리얼타임 엔진을 활용한 실감형 콘텐츠 개발자 양성 과정 14차 (개발자 트랙)
  • 난이도 : 초급
  • 수강 기간 : 880시간
  • 필요 기술 : 언리얼 엔진
  • 강의 형태 : 오프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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